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조작된 도시 관객수 및 손익분기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1:34

    만나서 반갑습니다드백으로. 오늘은 영화문장을 쓰고 오셨나요? 궁금하시죠? (갑자기 사극놀이)라고 바로 요즘 인기라는 영화인데 맞혀보실래요? 바로 조작된 도시니까 이게 그렇게 유행한다고 하는데 그 비결이 뭔지 한번 알아보고 먼저 얼마나 과잉인지 관객 수도 알아보고 돈도 어느 정도 과잉해진 와인 손익 분기점도 알아볼게.


    갑자기 사극 때문에 좀 당황한 거 아니에요?언제나 그랬듯이 칼날은 왠지 튕겨서 한번 해봤어요.그럼 서론에서 말한 것처럼 조작된 도시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요즘 난리에요 조작된 도시가 개봉한지 51만에 관객 수가 백만을 넘었대요 어, 정말 빠르군요 근데 이 영화가 왜 이렇게 흥분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아요? 그럼 보고 온 드백이 왜?! 조작된 도시를 선택할 것인지 제 생각이지만, 한번 말해볼 것이고, 예상 손익 분기점과 현재 관객 수 등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영화가 조작된 도시는 2월 9일 공개한 영화로 박광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 장 욱심·은경 약세 재홍(안재홍)김 상호(상호금 밍교)등 출연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줄거리까지는아니고,들어가는부분과모든그림을보면영화제목과연관이있는데요. 평범한 프리터인 주인공이 한 통의 이상한 전화와 함께 살인범으로 몰리게 되고, 오해를 풀기 위해 동료들과 반격하는 그런 이 말이다. 저는 처음부터 이 이야기를 모르고 영화를 보러 들어갔습니다만, 처음에는 SF물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국한적으로 이런 SF물이라니. 아마 멋모르고 가신 분들은 공감하실 수 있을 거예요.


    >


    그럼 출연자에 대한 정보를 더 볼까요? 주연은 지창욱과 심은경, 그리고 안재욱이라는 자신있습니다.그런데 주연, 조연, 조연의 경계가 좀 子供된 것 같아요. 많이 자신있는 것은 지창욱과 심은경 정도? 심은경 역시 중반경에 등장하여 지창욱이 되게 자신감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


    그래도 멋진건 정말 멋있어요.(자괴감) 그리고 연기도 잘했어요. 그런데 아직도 나는 지창욱만 보면 동해가 소견, 본인이 갖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액션 영화에서 동해 이제부터와 겹쳐서 굉장히 웃겼어요 모두 웃고 동해의 아시죠? 20하나 0년에 방영한 하나하나의 드라마이지만, 최고 시청률 43%여서 아마 모르는 분 없나요 본인이 어린 분들 빼고. 나도 어리지만 헤매고 있어


    >


    어쨌든 그때 웃고 동해에서 나 오는 주인공인 동해가 즉석 지창욱이었습니다 요즘의 유행도 너무 너무 많았지만 그가 내 안에 인터뷰할 때 스토리의 단점은 웃기동해 그 후에 영화나 드라마도 자신에게 오면 모두 동해로 볼 수 없는 때도 있다고 했어요(웃음)그래서 많이 도움을 받지 못하셨대요.이미지가 딱 맞아서 그렇죠? 근데 이번엔 액션영화에 주연까지 했는데 스토리도 좋고 요즘 유행이네요!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후후후.


    >


    그리고 여자주인공은 바로 심은경입니다. 영화 써니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줬고, 수상한 그녀라도 대단했어요. 저는 심은경이 괜찮을 것 같아요 특히 수상한 그녀에게서 흩날리는 연기가 bb 갓은경... 그런 과오의 영화는 전부 히트를 쳤지만, 워킹왕은 w하지만, 이번 영화도 확실히 해나가는 느낌입니다.


    >


    영화가 조작된 도시는 공개 51로 누적 관객 수만명을 넘어 200만명을 나쁘지 않다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 속도면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 그리고 조작된 도시의 손익 분기점은 300만명으로 가볍게 넘을 것 같아요.현재 19.2%로 1위를 달리고 있지만 곧 개봉되는 영화'재심'의 흥행 여부에 의해서, 더 빨리 관객 증가 폭을 보 1부터 없게 밀릴지 알겠네요 하지만 아무리 큰 히트영화가 나온다고 해도 손익분기점은 넘을 것 같아요.재밌어요 ᄒᄒ


    >


    영화 감상을 간단히 말하면 저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어요. 스토리도 좋았고 연기도 좋았으니 다행이네요. 개연성이 부족하다, 매끄럽지 못하다, 이런 평가도 많았지만 그래도 보기에는 재미있다는 소견이 들었어요. 자주 보는 이유가 있잖아요~ 저는 만약 영화 보고 싶은데 볼 게 없다는 분들 한번 보시면 괜찮을 것 같은데 근데 부모님도 보고 오셨다면서요? 아버지는 별로라고요? ᄏᄏ 원래 저희 아버지가 영화 쪽 평점은 안 좋은 분이에요.지금 영화를 쓸 때마다 아버지의 반응도 적어 놓습니다. 항상 드릴 말씀이 있어요. '이거 드라마구나~' 이번에도 시험 봤어요.


    >


    하지만 조작된 도시정보와 관객수 손익분기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땠어요?요즘 영화는 재밌는 게 많이 본인이 와서 주 얘기마다 영화 보는 것 같은데 재밌어요.그래도 더 재미있는 영화 많이 개봉했으면!! 조작된 도시는 재미있으니까 한번 봐봐도 후회하지 않을겁니다.입소문이 나서 더 번성하길 바라며 이것으로 포스팅이 끝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