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WORLD 드디어 챕터6를 깼음니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6:13

    챕터 6에 그친 것을 근 한달, 마침내 내가 ㅠㅠㅠ(울음)BTS world챕터 6을 깼습니다.ᅲᅲᅲ이여! 진짜 눈물 닦고...


    >


    >


    ​ ​ 실패만 하던 날, 6-14만 얼마를 있었는지 ​ BTS WORLD점수 계산기를 사용하고 그와잉송 쭉쭉 찢어 6-19의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스톱한 점수 계산기의 도움을 준 나에게 필요한 카드는 4성 슈가 레빗 카드이며, 제작할 카드가 며칠 동안 그것만 모았습니다 ​ ​ ​


    이 BTS world 점수 계산기는 정말 추천해요! 어떤 카드를 쓰는지 알고 계산해 줘요! 깨지지 않으면 어떤 카드가 있어야 찾을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


    카드 제작 카드 조각이 8장 남았는데 횟수를 다 썼을 때 (드디어 찢는다)ᅲᅲᅲᅲᅲ


    >


    ​ ​<슈거 4성 카드 슈가 레빗>그리고 sound날 드디어 윤기 4성 카드 제작을 핬 슴니다 감동의 눈물 ᅲᅲᅲᅲᅲ(';ω;`)



    >


    슈가레빗카드 제작하자마자 MARUP 시켜서 사진 이쁜거 보세요


    >


    타카키의 댁은 굉장히 멋있어( 나쁘지 않은 거지만 나쁘지 않았던 장면


    >


    ​ ​ 아무튼 메인의 이야기의 마지막 6, 일 9도전 ​


    >


    ​ ㅠㅠㅠㅠㅠㅠㅠ 성공 ㅠㅠㅠ 49720점 필요하지만 간신히 깸 기획사 점수 합계 전에는 필요 점수에 미치지도 못한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마침내 챕터 6 깼어요 ㅠㅠㅠ ■ 감격


    >


    >


    >


    >



    우리 애들 드디어 데뷔! ᅲᅲᅲ


    >


    감격


    #방탄소년단 #BTS #방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비 #정국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슈가 #방탄소년단제이홉 #방탄소년단비 #포리 #PHORI #BTSworld


    >


    댓글

Designed by Tistory.